정준호 이하정, 가슴벅찬 글 화제

정준호 이하정이 온라인상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이하정은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하정을 쏙 빼닮은 귀여운 아기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정준호 아내 이하정은 지난 8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정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하정 정준호 두 사람의 예쁜 아기와 이하정이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하정의 눈매와 정준호의 두상을 닮은 귀여운 아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머금게 한다.

이하정은 사진과 함께 “_hajunglee_happy 2014년 10월의 아들의 모습 아가아가하네 옆에서 자고있는 널 보기만 해도 가슴이 벅차 오른단다 아들아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 제일 우선은 하나님 사랑하는 것❤아빠엄마는 네가 하나님안에서 바르고 밝고 건강하게 때에 맞게 성장하길 기도해 결혼 3년 만에 아빠엄마 곁에 와 준 아들 고맙고 사랑해 #오늘밤 왜이렇게 가슴이 벅찰까 #육아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추억 #기도 #사랑 #love”라는 글도 남겼다. 이하정의 가슴벅찬 글이 와닿는다.

▲ 이하정 사진 : 이하정 인스타그램
이하정은 평소 SNS를 통해 사진과 글을 올려 일상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정준호 이하정은 지난 2011년 결혼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2월 아들 정동욱을 출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