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재인’ 천정명과 박민영이 애잔한 ‘한팔 밀착포옹’으로 본격적인 로맨스를 꽃피울 전망이다.

천정명은 오는 24일 방송될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14회 분에서 박민영을 한 팔로 오롯이 껴안으며 와락 부둥켜안고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지난 13회 방송분에서 천정명은 박민영과 자신이 ‘이복 남매’가 사실을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상황. 천정명이 박민영을 향해 온전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폭발시키며, 뜨겁고 격한 포옹을 펼치게 됨으로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일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천정명과 박민영은 담담한 듯 하지만 긴장감이 서려있는 표정으로 연기를 펼쳐나갔다. 박민영의 정체를 알게 된 천정명의 섬세하고도 진지한 감정 연기가 중요한 순간이었던 만큼 촬영장 분위기까지 숙연해졌다는 후문. ‘영재 커플’로서 환상의 호흡을 맞춰왔던 천정명과 박민영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내며 단 한번에 ‘OK’사인을 얻어냈다는 귀띔이다.

특히 박민영을 향한 알 수 없는 감정을 계속 억누르며 사랑을 모른 척 해야만 했던 천정명은 박민영을 한 팔로 끌어안다가 더욱더 강하게 밀착해서 포옹하며 ‘마력남’의 자태를 흠뻑 뿜어냈다. 있는 힘껏 박민영을 끌어안으며 그동안에 자라나왔던 사랑의 감정을 과감하게 분출한 것. 마음껏 박민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도 되는 천정명의 애틋한 포옹은 두 사람의 불꽃같은 로맨스의 시작을 예감케 하고 있다.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천정명이 박민영에 대한 비밀을 알고 나서 더욱 더 애잔해진 마음을 드러내주는 장면이다. 천정명의 마음이 고스란히 잘 표현됐다”며 “앞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천정명과 박민영의 애정 어린 모습들에 많은 기대를 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