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진예솔 "강성연, 뻔뻔하고 파렴치해"

'위대한 조강지처' 진예솔 "강성연, 뻔뻔하고 파렴치해"

'위대한 조강지처' 진예솔이 강성연 혼외자 비밀을 폭로했다.

27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에서는 불륜녀 조수정(진예솔 분)이 윤일현(안재모 분)을 보호하기 위해 유지연(강성연 분)의 혼외자를 폭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위대한 조강지처'에서 조수정은 유지연의 쇼윈도 부부 폭로로 윤일현이 궁지에 몰리자 기자를 만나 "윤일현 교수님은 피해자"라며 "파탄의 책임은 사모님에게 있다. 그리고 딸 윤하나는 교수님 자식이 아니라 다른 남자 자식"이라고 폭로했다.

▲ 방송 캡처
이어 "딸이 다른 남자 자식인데도 사모님은 교수님에게 양육비를 요구한다. 뻔뻔하고 파렴치하다"며 유지연에 대한 악의적인 비난을 쏟아냈다.

조수정이 기자와 만난 것을 안 윤일현은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느냐. 하나가 받을 상처는 생각 안하느냐"고 화냈다.

그러나 조수정은 "교수님 사정이 더 급하다"며 "교수님이 할 수 있는 방법은 사모님을 망가뜨리는 거다. 죽어도 교수님이 매장당하는 꼴은 못 본다"고 버텼다. 이에 윤일현은 조수정을 포옹했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인 '지연-경순-정미'가 지닌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부부 누아르'이다.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평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