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으로 가수로, 그리고 닭가슴살 사업 브랜드 얼떨결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허경환이 18일 방송된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 출연하여 개그맨 데뷔부터 닭가슴살 사업대박에 이르기까지 성공스토리를 공개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허경환은 2009년 신인상 수상을 시작으로 훈남 개그맨으로 떠올랐으며, 남다른 유행어 제조는 일상생활에서 아이디어를 포착하여 입에 촥 달라붙는 유행어를 통해 스타의 자리에 올랐다.

그는 데뷔초 신인때 싸인을 해주다가 실수하여 팬들이 버럭 화를 내 굴욕을 당한적 있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라이벌을 묻는 질문에서는 최효종은 군대가면 다시 시작이고 김원효는 유부남이므로 돈을 두배로 벌어야 해서. 박영진 또한 두분토론 종영 후 쉬고 있어 라이벌 의식이 없다고 밝혀 개그맨 다운 재치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허경환은 또한 닭가슴사업 얼떨결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 사업대박에 힘입어 다이어트 책까지 집필하는 저력을 보이며 사업가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가수활동 계획에 대해 3집때는 진짜 노래다운 노래로 승부하여 내년에 선보일 계획이며, 기회가 되면 시트콤도 도전하고 싶다고 전해 도전하는 개그맨 CEO의 면모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