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육성재 조이, 동전 노래방에서 초근접 데이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육성재 조이 커플이 서로를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했다.

첫 데이트 미션을 받은 육성재 조이 커플은 오락실을 찾는다. 게임 대결에 앞서 육성재는 “진 사람이 노래 불러주기” 내기를 제안한다. 그 이유인 즉, 첫 만남에서 했던 노래 선물에 대한 조이의 답가를 받고 싶었던 것.

그렇게 시작된 내기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내 육성재 조이 커플. 과연 치열했던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됐을지?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긴장감 넘쳤던 대결을 마치고 드디어 동전 노래방에 입성한 육성재-조이 커플. 좁은 공간에 둘이 있게 되자 괜스레 부끄러워하던 육성재 조이 커플은 듀엣 곡을 부르기로 한다.

노래가 시작되고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육성재 조이 커플. 육성재 조이 커플은 서로를 향한 눈빛만으로도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상큼+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육성재 조이 커플은 첫 입맞춤 곡임에도 상상이상의 케미를 보였다고. 게다가 두 번째로 이어진 듀엣 곡에서는 육성재 조이 커플 모두 한껏 흥이 올랐다. 육성재 조이는 폭풍 고음과 파워풀한 댄스까지 선보이며 대세 아이돌 커플다운 면모를 보였다.

흥+끼 폭발한 육성재 조이 쀼의 오락실 데이트는 11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