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서언 이서준, 한 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이서언-이서준과 아빠 이휘재가 배꼽 잡는 해병대로 변신했다.

1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6회에서는 ‘시간이 주는 선물’이 방송된다. 이중 부산으로 사나이 여행을 떠난 이서언-이서준과 이휘재는 여행 마지막 날을 맞아 해수욕장을 찾았다.

이날 이서언-이서준은 해병의 상장인 빨간 티를 입고 아빠 이휘재에게 해병대 트레이닝을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과정에서 서준은 아빠의 PT 체조를 남다르게 해석, 팔다리가 따로 노는 허우적 PT 체조를 선보여 웃음을 터트렸다. 서언은 올챙이배를 홀쭉(?)하게 만들며 남다른 복근 운동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 사진 제공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뿐만 아니라 이서언-이서준은 실제 해병대 트레이닝을 방불케 할 정도로 낮은 포복자세부터 고무보트 끌기까지 도전하며 해수욕장을 점령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사나이 포스를 풍기던 이서언-이서준이 차가운 바닷물에 화들짝 놀라며 전광석화 같은 스피드로 모래사장으로 달아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폭탄을 투하했다. 과연, 이휘재 아빠의 특급 프로젝트인 해병대 트레이닝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서언-이서준의 배꼽 잡는 해병대 트레이닝 소식에 네티즌들은 “종종거리는 발걸음으로 줄행랑이라니 쌍둥이 귀염 터진다!”, “서언 서준이가 해병대라니 어떻게! 이번 주 난리 날 듯”, “고무 보트 끄는 쌍둥이라니 심멎”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6회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