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 이연복, '버럭' 성격에 좋은 음식 공개

이연복이 박명수를 능가하는 ‘버럭셰프’에 등극하며, 박명수 저격수로 나섰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 ‘셰프 특집’으로 꾸려진다. 7월 한 달 동안 방영될 여름 스페셜은 ‘쿡방의 원조’ 야간매점의 확장판. 이날 방송에서는 ‘한식의 대모’ 심영순, ‘중식의 아버지’ 이연복, ‘스타셰프’ 샘킴, ‘푸드멘터리의 선구자’ 이욱정 PD 그리고 ‘자칭 절대미각’ 가수 정엽이 출연해 목요일 밤을 맛깔 나게 수놓을 예정이다.

이날 ‘중식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연복은 본업이 의심될 정도의 특급 예능감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대 폭발시켰다. 특히 이연복은 숨겨왔던 ‘버럭 성격’을 드러내며 ‘버럭계의 거성’ 박명수의 아성을 위협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
이연복은 “요즘 쿡방이 유행이어서 예능인들이 설 자리가 없다”는 박명수의 푸념에 “박명수씨도 여러 가지 식당 하지 않냐? 우리 요리사도 박명수씨 때문에 설 자리가 없다”고 도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연복은 박명수를 향해 특별한 요리를 선물했다. 이연복은 “이 음식은 화가 많으신 박명수씨를 위해 준비했다. 박명수는 나와 같은 과이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거 주면 틀림없이 좋아할 거다”라며 끈끈한 ‘버럭 동지애’를 드러냈고, 박명수는 이연복의 음식을 한 입 베어 물자마자 “화가 누그러진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아가 이연복은 이날 코믹 댄스까지 선보이는 등 특급 예능감을 선보이며 현장의 재간둥이로 떠올랐다는 후문. 이에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에서 선보일 이연복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이연복, 연복셰프님 완전 호감임! 은근히 입담 쩌심”, “여름 스페셜 1탄에서도 은근히 버럭하시더니! 이번 주에 완전히 폭발하실 모양임. 박명수 긴장 해야 할 듯”, “이연복, 연복 셰프님 매력덩어리임. 춤까지 추셨다니! 완전 기대됨”, “이연복 셰프님 음식만 최고인 줄 알았더니, 입담도 최고이신듯! 셰프특집 기대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7월 여름스페셜 야간매점2탄 ‘셰프 특집’은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