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성훈, 수트로도 가릴 수 없는 '가슴'

검증된 인기 웹소설을 바탕으로 매력만점의 배우들과 탄탄한 제작진이 만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집안, 두뇌, 외모까지 모두 갖춘 남자 ‘이강훈’ 역을 맡은 배우 성훈의 3색 수트핏을 공개해 여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르고 있다.

사진 속 다양한 스타일의 수트를 입고 있는 성훈(이강훈 역)은 무심한 듯한 눈빛과 숨길 수 없는 명품바디로 눈길을 끌고 있다. 기대고 싶게 만드는 어깨와 여자보다 고운 옆 라인, 그리고 우월한 기럭지는 수많은 남성들의 동경심을 자극할 정도.

무엇보다 원작 캐릭터와 최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성훈은 웹.찝.남(웹소설을 찢고 나온 남자)답게 수트핏도 남다르게 소화하며 진정한 ‘패왕색’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이에 그가 분할 ‘이강훈’캐릭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진제공 : 가딘미디어
평소 성훈은 체중 관리는 물론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을 유지하는 등 바쁜 촬영 스케줄 가운데에서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병행하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전언.

이처럼 넘사벽 수트 자태로 무장한 성훈은 올 여름, 블랙홀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유혹할 것을 예고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성훈이 출연하는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하길 원하는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리얼 썸과 불같은 연애를 담은 드라마. 설렘을 자극하는 성훈의 수트핏은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성훈은 어제(7일) 방송된 KBS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편에서 과거 수영 선수 시절의 기량을 백분 발휘, 함께한 연예인 선수들도 감탄케 하는 실력으로 결승 레이스에서도 영광의 1위를 차지하며 수영편의 가족이 됐다.

또한 그는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앞으로 펼칠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