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야구장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

배우 신소율의 친근한 모습이 공개돼 온라인상의 큰 이슈를 불러모으고 있다.

최근 한 SNS 페이지에 신소율이 야구경기 관람 중 자신의 머리 냄새를 맡는 듯한 동작을 취하는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머리를 쓸어 넘기다 이내 양손을 코밑으로 갖다 대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마치 진짜 냄새를 맡는 듯한 자연스러운 동작이 보는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 사진제공 : sky sports
사진의 출처는 지난 5월 LG트윈스 VS SK와이번스의 경기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날 신소율은 LG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자로 등장해 멋진 시구를 보인 뒤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람하다 전광판에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위 사진의 원본인 전광판 영상은 SNS상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신소율이 직접 "저 머리냄새 맡고 그런 애 아니에요. 노골적으로 그럴 리가~"라며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댓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율누나가 직접 댓글을 남기다니 완전 대박',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 소소하니 보기 좋아요~', '신소율 머리 냄새 페티쉬 있는 듯'등 재밌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은 현재 영화 '검사외전' 촬영과 SBS 새 월화드라마 '미세스캅'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