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특집, '집밥 어머니' 진수성찬은 어느 팀이?

'1박 2일' 멤버들이 어린 시절 추억이 가득 담긴 멤버들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가운데,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이 김준호의 집을 찾아가는 극과 극 레이스가 펼쳐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여름방학을 맞아 멤버들의 추억이 어린 시골 집으로 떠나는 ‘너네 집으로’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침 일찍 여의도에 모인 멤버들은 “학창시절에 친구네 집에 놀러 가서 자 본 경험 있으시죠?”라는 제작진의 말에 친구들의 집에서 밤을 지새며 놀았던 추억들을 떠올리며 금방 추억여행에 빠져들었다. 이어 멤버들은 멤버들의 고향집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제작진의 말을 듣고 갑작스럽게 벌어진 상황에 당황스러워 했다.

▲ 사진제공 : KBS 2TV '1박 2일'
앞서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제작진으로부터 점심 식사가 걸린 ‘김준호의 집으로 먼저 찾아 오기’라는 미션을 받고 김준호와 한 팀이 된 멤버들은 환호를, 그렇지 않은 멤버들은 멘붕에 빠져 폭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두 팀 중 한 팀은 자동차로, 다른 한 팀은 대중교통만을 이용해 김준호의 집을 찾아가는 ‘극과 극’의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한 팀은 직접 교통비를 벌어야 하는 최악의 상황에 처했다는 후문이어서 이들의 순탄치 않을 여정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대전에 위치한 김준호의 집을 방문한 멤버들은 김준호보다 더 개그감 넘치는 어머니의 능청스러움에 웃음이 터졌고, 아들과 친구들의 방문에 상이 휘어질 듯 진수성찬을 차려주신 어머니의 따뜻함에 멤버들이 크나큰 감동을 받았다고 전해져 김준호의 고향집 방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과연 어떤 팀이 김준호의 집을 먼저 찾아가 어머니의 따뜻한 집 밥을 맛볼 수 있을지, 두 팀의 긴장감 넘치는 ‘극과 극’ 레이스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멤버들의 추억이 가득 담긴 ‘너네 집으로’ 특집은 5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