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신인배우 강성아, 웹드라마 '요술병' 여주인공 '소리'역 캐스팅!

신인배우 강성아, 웹드라마 '요술병' 여주인공 '소리'역 캐스팅!

신인배우 강성아, 웹드라마 '요술병'에서 틴탑 엘조의 첫사랑으로 함께 호흡 맞춘다!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데뷔 합격점을 받은 신인배우 강성아가 웹드라마 '요술병'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요술병'은 젊은 남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장르.

강성아가 맡게 된 여주인공 '소리' 역은 남자 주인공 '공병만'의 첫사랑이자 그를 한눈에 반하게 만들 정도로 매력적이고 통통튀는 여대생 캐릭터.

▲ 사진제공 : 와이트리 컴퍼니
이에 전작에서 보여줬던 차분하고 진지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그녀의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강성아는 '요술병'을 통해 실력파 아이돌 그룹 틴탑의 엘조와 상대역으로 열연할 예정으로 두 사람의 케미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설적 락 밴드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과도 호흡을 맞추게 될 것으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 사진제공 : 와이트리 컴퍼니
배우 강성아는 “신인인데도 불구하고 여주인공에 캐스팅돼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이번 드라마를 통해 한걸음 더 성장하고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며 소감을 남겼다. 이에 안정적인 연기력과 완벽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배우 강성아가 또 어떤 연기로 눈도장을 찍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차세대 기대주로 급부상중인 신인 배우 강성아를 만날 수 있는 웹드라마 '요술병'은 7월 초 촬영을 시작해 중순에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