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라디오스타' 슬리피, '진짜사나이' 촬영 당시 운 이유는?

'라디오스타' 슬리피, '진짜사나이' 촬영 당시 운 이유는?

‘라디오스타’에 세 번째로 출연한 슬리피가 ‘진사(진짜사나이)’빨을 쿨하게 인정했다. 이어 그는 얼굴 가득 함박 웃음을 띠며 앞선 두 번의 출연과는 다른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예능 대세로 떠오른 슬리피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1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윤박-전소민-슬리피-정상훈이 출연하는 물 들어올 때 노 젓고 싶은 ‘예능 뱃사공 특집’ 편이 진행된다.

이날 녹화 초반부터 슬리피는 이전 두 번의 출연과는 다른 모습으로, “자신감이 조금 생긴 거 같아요! 요즘에는 (회사에서) 물어봐요~ 뭐 나가고 싶냐고”라며 예능 대세다운 자신감을 표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이후 슬리피는 “저 앨범 나왔습니다!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으려고~”라며 신곡 ‘쿨밤’에 대한 소식으로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슬리피는 “콜라보로 피처링 안 쓰고 (시크릿) 송지은! 저한테는 역대 최고에요~”라며 자랑을 더하는 한편, 김구라의 “너무 좀 묻어가는 게 아니냐”는 말에 “묻어가는 걸로 했죠 일부러. 힙합이 잘 안 되요~”라며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슬리피는 자신에 대한 냉혹한 자체평가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슬리피는 MC들이 본인의 인기에 대한 질문을 던지자 “팬이 없어요~”라더니 자신이 인기가 없는 이유를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에 김국진이 “’진짜사나이’빨이 생겼잖아요”라고 말하자 그는 “그렇죠! ‘진사’빨!”이라며 쿨하게 인정해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슬리피는 ‘진짜사나이’ 촬영 당시 왜 울었냐는 질문에 “많이 울었는데.. 서러워서 울고”라며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슬리피는 “다 돼요. (다들) 모든 동작이 다 되는데 저만 안 되는..”이라더니 “저만 못하고 저만 힘들어하고 저 땜에 더 해요”라면서 당시의 서러움을 토로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진사’빨을 톡톡히 받고 핫하게 떠오른 슬리피는 자신감을 탑재하고 자신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어내는가 하면, 쉽사리 볼 수 없었던 노래 실력까지 뽐냈다고 전해져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증폭되고 있다.

과연 슬리피는 얼마나 톡톡 튀는 예능감과 솔직하고 쿨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지, 물 들어올 때 노 젓고 싶은 ‘예능 대세’ 윤박-전소민-슬리피-정상훈이 출연하는 ‘예능 뱃사공 특집’은 오늘(1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