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사진 : 방송캡처)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건?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가 연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는 지난 9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 만능간장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방송 이후 줄곧 실시간 검색어에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가 이름을 올리며 호응을 얻고 있다.

반면, 간편하면서도 많은 요리에 적용할 수 있는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 대해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도 적지 않다.

▲ 방송 캡처
특히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에서 백종원 만능간장 유통기한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집밥 백선생’ 게시판을 통해 네티즌들은 “쇠고기 넣고 백종원 만능간장 만들었는데 고기와 끓이니까 기름이 뜨더라. 그런데 계속 장기간 보관해도 되는 건가요?” “백종원 만능간장, 오래 두고 먹으라고 하는데 그 오래란 게 일주일인지 한 달인지? 돼지고기라 몇 달 가진 않을 것 같은데” “백종원 만능간장 냉장 보관시 기간은 얼마 정도까지 두고 먹어도 괜찮은 지요” 등의 질문 글을 올렸다.

이외에도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대로 재료 혼합해 10분 간 조리하고 밑반찬 만들었는데 두부조림 정말 맛있었다. 문제는 돼지고기 누린내가 너무 심하다. 백종원 만능간장 돼지고기 누린내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같이 사는 사람이 채식주의자라서 그 맛난 백종원 만능간장을 좀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고기 맛을 알아 버리네요. 백종원 만능간장에서 고기 대신 쓸 수 있는 재료는 없을까요?” 등을 묻는 질문도 있었다.

한편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는 종이컵 기준 간 돼지고기 세 컵, 간장 여섯 컵, 설탕 한 컵을 넣고 약 5분간 끓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