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의 5th Maxi Single 타이틀 곡 ‘Flashback(플래시백)’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20일, 공개된 애프터스쿨의 Flashback은 각종 국내 최대의 음원차트 멜론은 물론이고 벅스, 소리바다, 다음뮤직 등 국내의 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한 이번 애프터스쿨의 앨범은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앨범의 수록곡인 ‘Eyeline’, ‘Timeless’ 등도순위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기염을 토하고 있다.

애프터스쿨의 5th Maxi Single [Flashback]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스웨덴의 4개국에서 잡어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안무가 ‘Kyle Hanagami’를 통해 파워풀한 안무를 완성해냈다.

▲ 사진 : 플레디스
이 외에도 일본에서 패션 정보프로그램의 고정 MC로 발탁되는 등 떠오르는 패션업계의 아이콘 ‘나나’의 재발견이 될 ‘Eyeline’과 애프터스의 대표 보컬 ‘정아-레이나’의 듀엣 곡 ‘Timeless’ 등이 수록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약 일년 여간의 공백기간을 가진 애프터스쿨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얼마나 많은 노력을 들였는지 짐작해볼 수 있다.

애프터스쿨은 지금까지의 발매 앨범 중 가장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이번 ‘Flashback’을 통하여 섹시하지만 고급스럽게, 강렬하지만 부드러움을 선보이며 21일부터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일본에서 태풍 등의 기상악화로 인해 국내 귀국 일정에 차질을 빚었으나 20일 오전 무사히 국내에 귀국하여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