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가 11월 25일 정규 6집 'DIGILOG 1/2'을 발매함에 앞서 수록곡 ‘해 뜰 때까지만(Girl)’을 오늘 17일 자정 선공개한다.

 
선공개곡 ‘해 뜰 때까지만(Girl)’은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가 함께 작사, 작곡한 곡으로서 다이나믹듀오 만이 표현해 내는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곡 초반부에 흘러 나오는 최자의 장난스러운 듯 자연스러운 목소리, 사랑하는 이성을 향한 엉큼하지만 순진한 남자의 심리를 솔직하고 디테일하게 풀어낸 가사가 포인트이다.

6집 앨범의 수록곡 선공개 소식과 함께 화제가 된 것이 바로 최자, 개코의 피규어이다.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인 ‘쿨레인’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다이나믹 듀오의 피규어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하였으며 다이나믹 듀오(최자, 개코), 슈프림팀(쌈디, 이센스), 프라이머리, 고릴라, 말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피규어는 25일 시작되는 '다이나믹듀오 10주년 기념 전시회'에 전시되며 추후에 구매 또한 가능하다고 한다.

다이나믹 듀오 6집 'DIGILOG 1/2'은 DIGITAL 스타일과 ANALOGUE 스타일의 트랙으로 고루 채워져 기존의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은 물론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