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이 12월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초특급 액션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미 공개한 예고 영상으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한 데 이어 총 4종의 캐릭터 이미지로 공개된 포스터 역시 최강의 적을 만난 홈즈, 일생일대의 사건을 기대하게 만든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주드 로 등 할리우드 쿨가이들의 귀환 역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한껏 흥분시킨다.

홈즈,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로 돌아오다!
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사건, 전 세계를 사로잡을 거대한 스펙터클!

12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명탐정 셜록 홈즈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가 최강의 적 모리아티 교수의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활약을 그린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로 130여 년 만에 최초로 공개되는 최대 적과 맞선 홈즈의 위기를 거대한 스케일 안에 담았다.

4종 캐릭터로 구분된 초특급 액션 포스터는 “홈즈, 목숨을 걸어라!”와 “전 세계를 구할 홈즈의 추리가 시작된다!”라는 문구에 배우들의 역동적인 포즈까지 스펙터클한 대결을 예고한다.

에펠탑을 등지고 선 채 권총을 들고 서있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유럽을 횡단하는 열차 사이에 선 ‘주드 로’, 그리고 여기에 홈즈를 좌절시켰던 최초의 적 ‘모리아티 교수’와 홈즈, 왓슨 콤비와 팀을 이루게 되는 ‘집시 점술가’ 여인 캐릭터가 등장해 사건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아서 코난 도일이 발표한 ‘셜록 홈즈 회고록’중에서 [마지막 문제]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홈즈와 모리아티 교수의 팽팽하고 짜릿한 대결, 그리고 충격적인 홈즈의 죽음을 다룬 [마지막 문제]는 그 자체만으로도 한 편의 멋진 드라마라는 평을 받으며 수 많은 연극과 영화가 제작되는 데 모티브를 제공하기도 했다.

최강의 적에 맞서 절대 절명의 위기를 맞게 되는 홈즈 일생 최고의 사건이자 전 세계를 위협하는 위험한 사건을 다룬 만큼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미, 기대감을 최고조로 상승시키는 최강의 스케일까지 더해 올 겨울 최고 오락영화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것이다.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주드 로, 레이첼 맥아담스, 그리고 새로 합류한 배우들의 열연을 영국, 프랑스, 스위스로 확장된 로케이션을 통해 시종 긴박감 넘치는 모험과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역사적인 숙적 ‘모리아티’ 교수와의 대결이라는 운명적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며 펼치게 될 셜록 홈즈의 활약은 올 겨울 최강 어드벤처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켜 줄 것이다.

세상을 구할 홈즈의 추리는 12월 22일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