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국내 최초 택배구걸(?) 버라이어티! 상류사회의 세태를 풍자한다”JTBC 토요버라이어티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국민 일꾼’ 이수근과 ‘국민 달인’ 김병만이 시청자에게 ‘온정의 손길’을 호소한다.

텅빈 집에서 살면서도 상류사회를 꿈꾸는 이들에게 시청자들은 어떤 물건을 보낼까.

연예계 10년 지기 개그콤비 이수근과 김병만이 JTBC 개국을 맞아 새롭게 신설되는 국내 최초 택배 구걸(?) 버라이어티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이들이 활약 하게 될 JTBC 토요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시청자들이 보내오는 택배를 이용해서 완성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평범하고 친숙한 이미지의 두 사람은 전국 각지에서 시청자들이 보내오는 온갖 종류의 물품들로 그들만의 고품격(?) 삶을 살아야 한다.

상류사회를 꿈꾸지만, 현실은 텅 빈 집 한 채! 수근과 병만은 텅 빈 집에서 시청자들이 보내준 택배 물품만으로 상류의 삶을 만들어가야 한다.

헐벗고 굶주린 그들에게 명품 자동차가 배달된다면....?

헐벗고 굶주린 그들에게 삶의 가치를 되새겨 주는 책 한권이 배달된다면...?

고품격에 대한 정의는 저마다 다르게 내릴 수 있는 법. 굳이 고가의 명품이 아니더라도 시청자 개개인에게 특별한 가치가 있는 소중한 물품이라면 그 어떠한 물품이라도 OK. 의류, 가전제품, 악기류, 패션잡화, 액세서리, 가구류, 침구류, 문구, 도서, 화장품, 예술품, 농작물, 동물, 식물, 음식 등 물품은 물론 연주회나 피부미용, 각종 교습 등의 모든 서비스가 그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 택배물품을 가지고 어떠한 고품격 삶을 살아갈 수 있을지! 상류사회의 일원으로 살아남기 위한 그들만의 요절복통 리얼 스토리를 통해, 어설픈 상류사회 흉내 내기의 세태를 풍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국내 최초로 시청자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 이들이 상류사회로 진입할 수 있을 지 여부는 100% 시청자들의 손에 달렸다. 전 세계에 단 3개 밖에 없는 바이올린부터 시골 초등학생이 지은 동시 한수 까지! 이들을 고품격 삶으로 인도할 나름의 이유와 특별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받는다.

시청자들의 택배신청은 ARS 1661-3645(상류사회) 또는 인터넷 접수(http://www.vvvvip.co.kr), 직접 배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수근이와 병만이는 과연 고품격 삶을 완성해 낼 수 있을까?

그 결과는 12월 3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은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