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패셔니스타를 대표하는 민효린, 김나영, 변정수의 두 번째 잇아이템 화보가 공개됐다.
20대, 30대, 40대를 대표하는 셀럽들이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의 핸드 크래프트 아우터를 색다르게 제안했다.
지난 3월 공개돼 완판을 기록했던 첫 번째 화보 아이템들과는 다르게 70년대 보헤미안 무드의 화사한 블루 컬러 오자카(OZAKA) 재킷을 중심으로 각자의 개성이 두드러진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Mnet 금요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민효린은 20대 대표 여배우답게 자수가 더해진 블루 컬러의 재킷에 짧은 기장의 데님 쇼츠를 매치해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했다. 새내기 여대생의 봄 패션으로 탁월한 이 스타일은 캠퍼스 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민효린, 김나영, 변정수를 통해 재탄생된 이로의 두 번째 잇아이템 화보는 보그 4월호 북인북과 이로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