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일렉트로보이즈, '효린'과 'MA BOY 2'로 폭풍 조우! 효린, 힙합걸 변신!

가요계의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직속 사단 일렉트로보이즈가 최근 새 멤버 차쿤을 영입한 후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17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명을 공개해 화제다.

일렉트로보이즈 두 번째 싱글 타이틀은 '마보이2 (Ma Boy2)'(feat.효린)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 곡인 'Ma boy 2' 는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사운드 메인 프로듀서 중 하나인 '별들의전쟁'의 공동 작품이다.

최근 ‘폭풍 가창력’으로 통하는 '효린'의 피처링으로 인해 그 깊이가 더해지는 'Ma boy 2' 는, 앨범 전체의 장르를 관통하는 '트렌디 & 소프트 힙합' 의 정점에 서있다는 평가다.

'Ma boy' 가 조금은 슬픈, 마이너 느낌의 곡이었다면 'Ma boy 2' 는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메이저 느낌이 충만한 싱글. 특히 올 겨울 크리스마스의 밝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12월이 더욱 기대되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2010년 6월 첫 번째 싱글 '전화가오네' 발매 이후 용감한형제의 싱글 '너를 그린다 (feat. 다비치)', 'Beautiful girl (feat. 티아라)', 'Break up (feat. 비스트)' 등 메가 히트 싱글의 메인 퍼포머였던 '일렉트로보이즈'가 1년 6개월 만에 새멤버 차쿤을 영입한 후 11월 17일 자정 두 번째 싱글 타이틀 ‘마보이2’로 피처링 ‘효린’과 함께 돌아온다.

박은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