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차형사’에서 ‘더럽지만 사랑스러운’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며 최고의 ‘볼매남’으로 떠오른 차형사 강지환이 실제 15KG을 찌우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은 D라인 몸매 변천사를 전격 공개했다.

▲ 사진 : 강지환 트위터
강지환이 팬들을 위해 D라인 몸매 변천사를 직접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해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한 사진을 살펴보면 그가 얼마나 철저한 노력을 통해 마성의 D라인 ‘차형사’로 거듭날 수 있었는지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몸매 변천사 1단계, “하루에 6끼 식사 시작”이란 코멘트와 함께 샤프한 턱선의 꽃미모, 탄탄한 몸매로 여심을 사로잡은 ‘아직까진 훈남’ 강지환의 모습이 보여진다.

2단계, 6끼 식사가 벌써부터 효과를 발휘했는지, “헉! 하루만인데 벌써 배가 뽈록”이라는 표현대로 서서히 배가 불러오는 모습이 눈에 띈다.

3단계, 약 일주일이 경과한 뒤 점점 실종되어가는 식스팩과 비례해 부풀어오르는 뱃살들을 확연히 볼 수 있다.

4단계에서는 통통해진 볼 살, 두툼해진 D라인이 더욱 확연하게 보여진다. 마성의 D라인 몸매로 입성하기 일보 직전, 완벽했던 지난날의 라인이 사라진 5단계를 지나 드디어 6단계, 터질듯한 완벽 D라인 몸매로 변신, 슈퍼 헤비급 뚱형사로의 변신에 드디어 마침표를 찍었다.

이처럼 크랭크인을 앞두고 이어졌던 강지환의 레알 D라인 프로젝트는 CG의 힘이 아닌 실제 몸무게를 불리며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은 그의 의지가 있어 가능했던 일로, 비록 식스팩 몸매는 잃었지만 사상 최강의 코믹 캐릭터를 탄생시킨 그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게 만든다. 또한 과감한(?) 노출사진을 직접 공개,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유쾌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화끈한 상반신 노출, D라인 몸매 변천사를 공개하며 SNS을 뜨겁게 달군 강지환의 초특급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차형사’는 오는 3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