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송일국, '발효가족'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에게 빼빼로 선물!

JTBC 개국 특집 미니시리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MWM)>에서 열혈남아 기호태 역을 맡은 송일국이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스태프와 연기자들에게 자신이 직접 준비한 빼빼로를 전달하며 <발효가족> 최고 자상남으로 등극했다.

▲ 스태프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빼빼로를 전달하고 있는 송일국
11일 오전,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발효가족> 오픈세트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송일국은 드라마 <발효가족>의 로고와 사진, 자신의 이름을 넣은 빼빼로를 하나하나 포장하여 준비해와 스태프 및 연기자들에게 건넸다.

▲ 인터뷰를 위해 촬영장을 방문한 외국인 스태프에게도 빼빼로를 전달하는 송일국
송일국이 직접 준비한 빼빼로에는 '발효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송일국 드림'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발효가족>을 향한 송일국의 사랑 가득한 마음을 보여주었다.

▲ 빼빼로를 받고 기쁨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진희
또한, 송일국은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다가가 인사를 하며 빼빼로를 전달해, 단순한 겉치레 성 이벤트가 아닌 함께 지내는 동료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느끼게 했다는 후문이다.

▲ 송일국에게 받은 빼빼로와 함께 감사의 인증샷을 남긴 김영훈
현장에 함께한 촬영 관계자는 "송일국 씨는 평소에도 스태프를 잘 챙기기로 유명하다.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도 혼자 휴식을 취하거나 하지 않고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장난을 치는 등 허물없이 지내고 있다."라는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송일국과 박진희가 출연하는 인생살이에 서툰 한식집 가족들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발효가족>은 JTBC 개국 특집 미니시리즈로 방송되며, 12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박은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