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보컬 그룹 벨로체, '미녀의 탄생' OST '다 잊은 듯이' 공개

요즘 주목 받고 있는 벨로체가 '미녀의 탄생' OST에 참여했다.

9일 정오, 신인 여성 보컬 그룹 벨로체가 주상욱, 한예슬 주연으로 핫이슈인 SBS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미녀의 탄생 OST Part 7 - 다 잊은 듯이'를 공개했다.

미녀의 탄생 OST PART 7 '다 잊은 듯이'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피아노가 돋보이는 곡으로 벨로체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곡이 탄생됐다.

이 곡은 씨스타 '나혼자',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숙희 '어제까지'등 을 쓴 히트작곡가 똘아이박 과 그의 사단 신또, 피터팬의 곡으로, 악동뮤지션 '얼음들'과 KPOP STAR에서 피아노 세션을 한 밍지션이 편곡을 맡았고, 다운헬의 기타리스트 노경환이 세션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사진제공 : 크레이지사운드
엠씨 더 맥스 가 부른 ‘바라보기’와 이현의 ‘아파도 괜찮아’, 샤이니 종현이 가창한 ‘SHE’와 신예가수 제미니, '슈퍼스타K6' TOP 11 이해나가 참여한 ‘미녀의 탄생’ OST은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가운데 ‘미녀의 탄생 OST 마지막 트랙으로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 벨로체가 참여했다. 벨로체의 '다 잊은 듯이'는 9일 금요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