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킬미 힐미' 황정음, 다운 점퍼 하나로 완벽한 한파 패션 선보여

수많은 관심 속에 방영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에서 배우 지성과 황정음이 완벽 환상 캐미를 선보이며 첫회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킬미 힐미’ 1회분에서 다중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 차도현(지성 분)이 클럽에서 오리진(황정음 분)을 운명적으로 만나 첫눈에 반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로맨스를 예고했다.

로맨스와 동시에 계속되는 영하권 날씨로 인해 혹독한 추위 속에서, 다운 점퍼를 활용한 황정음의 한파 패션 또한 화제다.

‘킬미 힐미’ 속 황정음은 카키컬러의 차분한 다운점퍼로 누구나 부담 없이 함께 할 수 있는 이지 윈터룩을 완성했는데,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다운 점퍼를 스키니진과 함께 매치하여 슬림하고 세련된 톤인톤 룩을 연출해 다운 점퍼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 방송화면 캡처
연이은 한파로 다운 점퍼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스타일과 따뜻함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하는 시청자들에게 해결책이 될만한 황정음의 ‘다운 점퍼’는 뛰어난 보온성과 함께 베이직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보다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