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김미려 사진 : 코빅 방송캡처 김미려 [라이브엔]

김미려, 옥타곤걸 패러디 새삼 '눈길'

김미려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미려가 옥타곤걸을 패러디한 과거 방송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미려는 지난 2013년 3월 9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 23라운드에서 UFC 옥타곤걸로 변신해 등장했다.

이날 김미려는 옥타건골로 화제를 모았던 강예빈과 이수정을 패러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미려는 빨간 비키니 유니폼을 입고 모델 워킹으로 당당하게 등장해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 사진 : 코빅 방송캡처 김미려
특히, 김미려는 매직으로 가슴골 분장을 그려넣어 몸매의 볼륨감을 강조했으며, 한층 진해진 검은 수염으로 충격적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한편, 김미려는 ‘코빅’에서 안영미, 강유미와 ‘삼미 슈퍼스타즈’ 팀으로 활약했다. 김미려는 남성적인 겉모습에 천상 여자의 내면을 소유하고 있는 반전녀 김털복숭이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김미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미려 대박” “김미려 엽기적 역할 잘 한다” “김미려 코빅 또 나왔으면 좋겠다” “김미려 남편, 딸과 사는 모습 보기 좋아요” “김미려 언제 방송 복귀하나요?” 등 여러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김미려는 2013년 10월 6일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2014년 8월 30일 딸을 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