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화보(이승기 사진 제공 : 보그)

이승기, 뿔테 안경도 잘 어울리네 [포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할 때 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늘의 연애’(제공/배급:CJ엔터테인먼트, 감독: 박진표, 주연: 이승기, 문채원)에서 썸피해자 ‘준수’ 역으로 스크린에 첫 도전하는 배우 이승기가 ‘보그’ 1월호 화보를 통해 영화 속과는 다른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로맨스의 거장 박진표 감독의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 ‘오늘의 연애’로 첫 스크린 데뷔를 하는 이승기가 ‘보그’ 1월호 화보를 통해 영화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는 해달라는 건 다해주고 차이는 썸피해자 ‘준수’ 역을 맡아 현실적이면서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리얼한 현실 연기를 예고하며 여성 관객들의 기대는 물론 남성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이승기가 1월 15일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보그’ 화보를 통해 영화 속 모습과는 다른 훈훈한 매력을 드러냈다.

▲ 이승기 화보(이승기 사진 제공 : 보그)
공개된 이승기 화보는 총 4장으로 각기 다른 이승기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동그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난스러운 모습부터 신문과 전화기 등 소품을 활용한 터프하고 남성적인 모습까지 부드러움과 도도함을 오가는 이승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이승기의 화보 속 각양각색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귀여움부터 터프함의 화보와 더불어 ‘오늘의 연애’를 통해 유쾌하고 리얼한 캐릭터로 변신하여 영화의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이승기는 차세대 충무로 로맨스 대표주자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그’ 화보를 통해 훈훈한 매력을 선보인 이승기와 문채원 그리고 박진표 감독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려낸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로 1월 15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