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애교 (문채원 애교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문채원 애교, 전국민 함께 녹였다

문채원 애교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오늘의 연애’의 이승기와 문채원이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출연해 빛나는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4일(일) 저녁 방송된 ‘런닝맨’은 새해 첫 게스트로 이승기와 문채원이 출연한 가운데 연애남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승기는 특유의 재치와 넘치는 예능감으로 초반부터 ‘런닝맨’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예능에서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문채원은 방송 초반 첫 예능 출연으로 긴장하는 듯한 기색을 보였지만 순식간에 반전 매력으로 ‘런닝맨’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 방송화면 캡처
문채원은 가파른 벽에 매달려 상대팀을 물웅덩이로 떨어뜨려야 하는 게임에서 능력자 김종국을 포함한 남자들을 거침없이 공격하는 것은 물론, 개리와 함께한 얼음 막대과자 게임에서는 과감한 태도로 나서며 열의를 보여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팔찌 아이템을 뺏으려는 문채원의 초콜릿 앙탈과 필살 문채원 애교에 녹아버린 이승기 사이의 밀당 장면은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 덕에 SBS ‘런닝맨’은 지난 주 방송분 대비 4.9%P 수직상승한 17.8%(이하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이는 역대 ‘런닝맨’ 시청률 2위의 기록이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문채원 애교에 넘어간 이승기가 초콜릿 토하고 오겠다고 할 때 빵빵 터졌다”, “런닝맨 보면서 내내 이승기랑 문채원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생각했다”, “이승기 완전 빵빵 터트리네ㅋㅋ”, “문채원이랑 백신 밀당 할 때 이승기 멘트 너무 웃겼다ㅋㅋㅋ” “런닝맨 보다 보면 문채원이랑 사랑에 빠지겠다”, “문채원 애교 보니 혜리 애교는 애교가 아니었다. 문채원의 줘봐가 진짜다”(네이버 djse****), “문채원 애교, 줘봐...이 장면을 56번째 돌려보고 있다”, “문채원 애교, 여자가 봐도 사랑스러운데 남자들이 보면 진짜 녹겠다” “문채원 애교, 레전드 영상이 될 듯”(네이버 qufaud****) 등의 반응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다음주 예고편에 이어진 이승기와 문채원의 활약과 ‘오늘의 연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서진의 특별 출연으로 벌써부터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