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쌍둥이 이서언-이서준이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관계로 4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두려움과 설렘 사이’가 방송된다. 이중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이서준은 서울 야경 관람에 나섰다.

도시를 환하게 밝히고 있는 아름다운 불빛들을 보기 위해 밤 나들이에 나선 이휘재와 쌍둥이. 그러나 휘황찬란한 불빛들 보다 쌍둥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알록달록한 사탕이 가득 차 있는 사탕 자판기였다.

“우와!”하는 외마디 감탄사와 함께 사탕 자판기 한대씩을 차지하고 선 이서언과 이서준. 마치 자판기 속으로 들어갈 듯한 맹렬한 기세로 사탕을 바라보는 쌍둥이의 모습에 이휘재는 “이제 야경 보러 가자”라며 쌍둥이를 타이르기 시작했다. 그러나 쌍둥이는 묵묵부답, 아빠의 애원에도 아랑곳없이 오직 사탕에만 시선을 고정하고 서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 사진 : KBS
이에 이휘재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쌍둥이를 향해 “아빠 간다~ 안녕~”하고 으름장을 놓은 것. 그러나 쌍둥이는 예상치 못하게 아빠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 서준이 아빠를 향해 또박또박 정확한 발음으로 “아빠! 빠빠이!”라며 작별인사를 건넨 것.

사탕과의 대결에서 완벽하게 패배한 이휘재. 쌍둥이의 깜찍한 배신에 상처받은 이휘재는 “너네 아는 척 하지마!”라고 서운해했지만, 쌍둥이는 뒤도 돌아보지 않은 채 사탕 자판기만을 향해 망부석처럼 서있었고, 특히 서준은 바지가 줄줄 내려가는 줄도 모르고 무아지경 사탕 앓이에 돌입해 폭소를 터뜨렸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관계로 4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