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차형사’에서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성유리의 허당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성유리 캐릭터 영상은 청순미를 벗어 던지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그녀의 색다른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화려한 데뷔 무대를 눈 앞에 둔 주목 받는 디자이너답게, 파격 금발 머리와 어깨 라인을 노출한 아방가르드 핫핑크 드레스와 커다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넘치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또 D라인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를 자신의 무대에 모델로 세우기 위해 백화점 쇼핑, 식이요법, 라이프 스타일 개조까지 깐깐하게 메이크오버 시키는 장면들은 성유리표 ‘차형사 밀당 조련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성유리, 강지환은 드라마 ‘쾌도 홍길동’을 통해 환상의 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베스트 커플답게 공개된 영상에서도 시종일관 웃음기 가득한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 업그레이드 된 코믹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허당 패션 디자이너 고영재 역으로 데뷔 14년 차,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성유리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영화 ‘차형사’는 5월 31일, 극장가에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상제공 : 영화사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