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드라마
꽃미남 배우 현우, 청담동 만화방 백수로 변신?!!

배우 현우가 JTBC 개국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 캐스팅 됐다. SBS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에서 젊은 집현전 학사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우의 첫 번째 시트콤 도전이다.

▲ 배우 현우
지난해부터 KBS 뮤직뱅크 MC로도 활약 중인 현우는 '청담동 살아요'에서 매일 혜자(김혜자)의 만화 가게에 찾아오는 허우대 멀쩡한 백수 역을 연기한다. 음악가를 꿈꾸는 미지의 캐릭터로 ‘청담동 살아요’ 출연진 중 가장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한편, 혜자의 딸 지은(오지은)을 두고 현우와 삼각관계에 빠지게 되는 자유분방하고 럭셔리한 청담남으로는 이상엽이 출연한다. 최근 MBC 미스 리플리, SBS 마이더스 등 여러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던 기대주다. 극중 상엽은 청담동 토박이 출신으로 얼핏 봐도 ‘가진 자의 여유’가 느껴지는 잘나가는 건축 설계사로 등장한다.

두 꽃미남 배우가 합류한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화려한 곳 청담동에서, 가장 초라하게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60년 넘게 변두리에서만 살아온 혜자(김혜자)는 우여곡절 끝에 청담동으로 이사를 온다. ‘청담인’으로서 럭셔리한 라이프를 꿈꾸며 청담동에 입성한 혜자와 그의 가족들. 하지만 그들이 살아야 할 집은 재개발 직전의, 다 쓰러져 가는 작은 2층 건물이다. 하지만 혜자네 가족들은 주소지에 ‘청담동’을 써 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기만 하다.

화려한 청담동 건물들 사이에 생뚱맞게 위치한 혜자의 집 1층은 만화 가게, 2층은 하숙집이다. 그 안에서 혜자네 가족과 하숙생, 만화 가게 손님들이 만들어내는 좌충우돌 ‘청담 살이’ 스토리!

이밖에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는 ‘국민엄마’ 김혜자를 비롯해 오지은, 이보희, 서승현, 우현, 최무성, 황정민 등이 출연한다.

박은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