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차형사’의 성유리가 청순미를 벗어 던지고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 : 영화사 홍
‘차형사’는 가진 것이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 마성의 D라인 몸뚱아리뿐이지만 자나깨나 범인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 분)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하여 런웨이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신상 코미디.

D라인의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의 메이크 오버를 담당하는 완벽한 미모, 넘치는 재능의 패션 디자이너 고영재역을 맡은 성유리는 공개된 스틸에서 보듯 파격적인 금발 머리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아방가르드한 핫핑크 의상으로 화려함의 극치를 선보인다.

성공적인 패션계 데뷔를 코앞에 두고 있는 그녀의 넘치는 자신감을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과 럭셔리하면서도 엣지 있는 아이템을 통해 선보일 예정. 오랫동안 청순의 아이콘으로 군림하며 많은 남성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던 성유리가 선보인 반전 캐릭터에 많은 관객들은 기대 이상의 파격 변신에 대한 놀라움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청순 아이콘 성유리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화 ‘차형사’는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