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최근 VOGUE와의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브랜드 ‘세컨플로어(2econd floor)’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은 ‘공블리’가 아닌 시크하고 몽환적인 무드로 고혹적인 겨울 여자로 완벽 변신했다.

지그시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 자연스러운 포즈는 두 말 할 것도 없거니와 공효진만의 타고난 패션 센스까지 더해져, 무심한 듯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공효진은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겨울 아이템들로 얼마나 다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 사진 : 보그
공효진은 톤온톤 컬러 코디를 통해 안정감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하였고, 원피스에 박시한 남성적 코트를 걸쳐 무심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 사진 : 보그
또 긴 무스탕 코트 속 짧은 니트 스웨터를 원피스로 연출하여 그녀의 독보적인 각선미를 강조하기도 하는 등, 과하게 꾸미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흘러 나오는 스타일리시함으로 이번 시즌 가장 주목 받는 패션 트렌드인 ‘놈코어 룩(‘일반적인 것’의 Norm과 ‘핵심의’의 ‘Hardcore’가 합쳐진 신조어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대표주자로서 공효진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 사진 : 보그
‘세컨플로어(2econd floor)’는 SK네트웍스에서 올해 초에 런칭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배우 공효진은 이 브랜드의 14FW 뮤즈로 선정되어,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세컨플로어 뮤즈로서 활동 중이다.

▲ 사진 : 보그
한편, 공효진과 ‘세컨플로어(2econd floor)’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VOGUE(보그)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보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