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신혼집, 이민정 발걸음은 언제쯤?

이병헌 신혼집. 지금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따로 있을까?

16일 이민정이 파리에서 귀국 후 네티즌들의 관심은 그의 행보에 모아졌다. 과연 이번 사건에 대해 이민정 반응은 어떨지, 또한 이병헌 신혼집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을지에 대해.

지난 18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민정은 귀국 직후 경기 광주에 있는 이민정 이병헌 신혼집이 아닌 서울 청담동의 친정집에서 지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최근 한 매체는 이병헌 신혼집을 취재하면서 이민정이 귀국 후 이병헌 신혼집에 들렀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매체는 이병헌 신혼집 가사도우미 말을 빌어 “이민정이 왔다 갔다. 밥도 같이 먹었고, 하룻밤 자고 갔다”고 보도했다.

▲ 이민정 이병헌 부부
현재 이민정은 신혼집을 떠나 친정집에 머무르고 있다. 귀국 후 광고 촬영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 온 이후 아직 이렇다 할 이민정 근황에 대해 전해지지는 않고 있는 상황.

이민정 측근은 이민정에 대해 “마음고생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주위 시선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3일 이병헌은 검찰 조사를 받았다. 이번 조사에서 피해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두한 이병헌은 자신을 상대로 협박을 한 글램 다희와 모델 이지연과 어떤 관계인지 등 구체적인 사실관계도 조사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쪽은 ‘연인관계’라고 주장하고 다른 한쪽은 ‘사실무근’이라고 주장, 양측의 주장이 팽팽히 맞서 있다.

아마도 이병헌 신혼집으로의 이민정 발걸음은 어떤 식으로든 진실규명이 이뤄진 후에나 이뤄질 것 같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