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으로 변신한 연예인들의 회사 생활을 보여주는 tvN ‘오늘부터 출근’이 공감과 웃음을 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오늘부터 출근’에서 출연자들은 이동통신사의 신입사원으로 다소 긴장된 모습 속에 첫 출근을 시도했다. 특히 출근길 만원 버스와 지하철에 당황하는가 하면 새롭게 맡은 업무에 허둥대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동시에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연예인들의 출근길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8년 만에 회사에 출근한 김성주는 차콜 컬러 수트에 블루 셔츠, 연그레이 컬러 브리프 케이스로 단정하면서도 한층 젊어 보이는 신입사원의 모습을 연출했다.

▲ 방송화면 캡처
만원 지하철을 타고 출근한 대세남 홍진호는 네이비 수트에 깔끔한 사각형의 브라운 백팩으로 신입사원의 단정함을 살리면서도 캐주얼하고 영한 패션을 선보였다. 남자 연예인 중 유일한 20대인 로이킴은 엄친아의 이미지처럼 반듯한 신입사원의 정석 스타일로 출근했다.

▲ 방송화면 캡처
자신만의 개성을 남다르게 보여준 이들도 있었다. GOD 박준형은 출근길에도 선글라스를 착용하는가 하면 은지원은 수트에 청바지를 입어 상사들의 황당함을 불러 일으켰다. JK김동욱은 매일 조끼를 챙겨 입는 것은 물론 평소 즐겨 하는 브레이슬릿 등의 액세서리를 빼놓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 방송화면 캡처
한편 tvN‘오늘부터 출근’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