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커플즈’ 주연배우 5인이 직접 부른 ‘빛나라 우리 사랑아’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11월 첫째 주 개봉영화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흥행돌풍을 예감하고 있는 코믹로맨스 <커플즈>가 주연배우 5인방이 직접 부른 상큼하고 발랄한 러브송 ‘빛나라 우리 사랑아’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했다.

주연배우 5인방의 노래 실력 확인!
상큼 발랄 러브송! ‘빛나라 우리 사랑아’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

폭발적 시사반응으로 심상치 않은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며 올 가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 받고 있는 코믹 로맨스 <커플즈>가 주연배우 5명이 직접 부른 ‘빛나라 우리 사랑아’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노래 ‘빛나라 우리 사랑아’는 방준석 음악 감독이 오직 <커플즈>만을 위해 특별히 작사, 작곡한 곡이다. 방준석 음악 감독은 <고고70>, <님은 먼곳에>, <라디오 스타>, <주먹이 운다>로 각종 영화 음악상을 휩쓸며 남다른 감각을 인정받은 실력파 음악 감독.

매 작품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극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던 그가 <커플즈>에서는 생기 발랄한 러브송 ‘빛나라 우리 사랑아’로 싱글 탈출, 커플 탄생을 염원하는 싱글들의 마음을 노래로 완성시켰다. <커플즈> OST‘빛나라 우리 사랑아’는 경쾌한 템포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러블리한 가사로 사랑을 막 시작한 남녀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이윤지와 이시영의 상큼한 목소리와 김주혁, 오정세, 공형진의 개성 넘치는 코러스로 기분 좋은 중독성을 예감케 하고 있다. 영화 <커플즈>의 분위기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빛나라 우리 사랑아’는 현재 벅스,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상큼 발랄한 OST ‘빛나라 우리 사랑아’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믹 로맨스 <커플즈>는 개성 강한 다섯 싱글들의 신기하고 놀라운 커플 탄생과정을 유쾌, 상쾌, 통쾌한 웃음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11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해 흥행 순항 중이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