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최고의 인기스타 4인방이 이번에는 유럽으로 가 지상 최대의 서커스를 선보인다.

▲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개성만점 뉴요커 4인방의 좌충우돌 대활약으로 전세계를 들썩였던 ‘마다가스카’가 3편으로 올 여름 관객들을 찾는다.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펭귄 4인방을 찾아 몬테 카를로로 떠난 뉴요커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가 이들을 잡으려는 캡틴 듀브아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유럽 서커스단에 함께하면서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작품.

25일 SBS ‘K팝스타’에서 참가자 이승훈이 ‘마다가스카’의 OST ‘I Like To Move It’에 맞춰 흥겹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가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편과 2편이 마다가스카 정글과 아프리카의 야생을 배경으로 펼쳐졌다면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유럽 전역을 무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 뉴요커 4인방과 펭귄 일행 등 기존의 친숙하고 반가운 캐릭터 외에도 유럽 서커스단의 동물들과 뉴요커 4인방을 맹추격하는 미친 존재감의 캡틴 듀브아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에 없던 새로운 서커스에 도전한 주인공들의 환상적이고 다이내믹한 공연이 신선한 재미와 황홀한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영상제공 : 드림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