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부활한 KBS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극본 이란 이주연ㆍ연출 이민홍)의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유명 소설을 영상화해 총 4개의 단막극을 연달아 선보이는 ‘2011 TV문학관’의 작품들 중 하나로 소설가 김동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하는 <광염 소나타>는 배우 “양진우”와 “전소민”을 주연으로 천재 피아니스트로 변신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게 될 ‘백성수’(양진우 분)와 용감한 여형사 ‘남정연’(전소민 분)으로 완벽히 재구성된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이다.

지난 해 자전거 즐겨찾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 최대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은 최근 “네이버 마일리지” 광고를 통해 다시 한 번 주목받으며, 2011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에 첫 주연까지 차지하는 기쁨을 얻게 된 것이다.

31일 전소민의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는 ‘양진우’와 ‘전소민’의 다정한 촬영 현장 모습과 함께 경남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는 야외촬영 현장 중 푸른 바다로 대장관을 이루고 있는 거제도의 가을을 소셜네트워크에 전하고 있는 전소민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2011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는 11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