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의 데뷔 10주년 팬미팅 응모가 시작됐다.

지난 7일부터 송가인의 공식 팬카페와 네이버 나우에서 ‘송가인 10th Anniversary 스페셜쇼 <with AGAIN>’의 참여 신청이 진행됐다.

‘송가인 10th Anniversary 스페셜쇼 <with AGAIN>’은 오는 12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에서 개최된다. 먼저 지난 7일과 8일 송가인의 공식 팬카페에서 응모가 진행됐다.

이어 7일 오후부터 오늘(9일) 밤 10시까지는 네이버 나우에서 신청 가능하다. 네이버 나우 송가인 스페셜쇼 알람 설정 후 화면 캡쳐한 이미지와 함께 유료 문자 #7117로 ‘송가인을 좋아하게 된 계기 혹은 이유’를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앞서 송가인은 오는 12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했다. 넘치는 팬사랑으로 유명한 송가인이 ‘송가인 10th Anniversary 스페셜쇼 <with AGAIN>’에서 팬들에게 어떻게 사랑을 보답할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송가인 10th Anniversary 스페셜쇼 <with AGAIN>’는 오는 12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송가인 공식 팬카페와 네이버 나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