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희 SNS
최준희 SNS

 

최진실 딸 최준희가 주목을 받고 있다.

() 최진실 딸 최준희가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해 또다시 사과를 했다.

최준희는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댓글을 통해 많은 분들이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제대로 생각하지 않고 인지하지 않은 상태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점, 그리고 상처를 줬던 친구에게 다시 한번 그때의 아픔이 상기될 수 있었다는 점을 간과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14살 중학교를 올라오기 전 초등학교 때 왕따를 당하고, 그것을 버티지 못해 경상북도 김천으로 전학을 가기까지 학창 시절 불안함과 우울증이 바탕이 됐다. '어떤 수를 써서라도 남은 학창시절에서 절대로 내가 부모가 없다는 이유로 상처받지 않아야겠다. 나를 지켜야겠다'는 경계심이 쓸데없는 자존심으로 바뀌어 오만함과 이기적인 행동으로 변했다'고 했다.

'4년 전 루푸스 병으로 몸이 건강하지 못한 상태로 횡설수설하며 어쭙잖게 했던 사과 영상도 죄송하다. 그 이후 4년간의 제 침묵이 더욱 많은 실망을 드렸다는 사실 또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 업로드 이전 다퉜던 친구들과 어렵게 연락이 닿아 카페에서 만나, 미안했던 마음을 전하였고 또 그 아이의 마음도 온전히 들을 수 있었다''이런 글만으로 제 못된 행동들에 대하여 용서받을 수 없다는 걸 잘 알고 있다. 그럼에도 이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는 그 당시 저에게 상처를 받은 친구들에게 정말 진심으로 미안했다는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고 다시 한번 용서를 구하고 싶기 때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최준희는 '지금까지도 저를 돌보아 주시는 할머니와 이모할머니 이모들, 그리고 저를 아시는 여러분들께도 죄송한 마음만 든다. 변명하고 싶은 마음도 없다. 믿어주고 이뻐해 주고 사랑해주던 모든 분 그리고 제 지인분들께도 너무나 죄송하다. 앞으로 더욱 바른 언행을 가지고 행동할수 있도록 늘 마음에 새기며 살겠다'고 사과했다.

최준희는 최근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콘텐트에 출연했다. 이에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였던 과거가 다시 한번 논란으로 이어졌고, 홍진경은 '부주의함으로 불편함을 느끼셨던 많은 분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며 해당 콘텐트를 삭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