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경수 목사, 유튜브 영상캡쳐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경수 목사, 유튜브 영상캡쳐

 

김연아 시부모 인터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피겨 스타 김연아와 결혼을 발표한 가수 고우림의 부모가 결혼 발표 후 상처를 받았다는 내용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23일 김연아의 예비 시부모인 고경수 목사부부는 월간지 여성조선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아들이 신신당부해서 할 말이 없다."고 취재진을 부담스러워하면서도 "결혼 발표하고 난 다음에 우리 아들이 너무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김연아의 예비 시아버지는 대구에서 개척 교회를 운영하는 고경수 목사다.

김연아가 결혼을 발표한 이후 고우림 목사가 막대한 재력을 가졌다’, ‘김연아가 예비신랑에게 경제적 지원을 해줬다는 루머가 시중에 떠돈 바 있다.

이에 대해서 김연아의 예비 시아버지는 인터뷰에서 "교회도 임대고 우리 이름으로 된 집도 없다."고 해명하면서 "연아가 대궐 같은 집을 사줬다는 둥 그런 말이 나오는데 정말 사실이 아니다. 아직 상견례도 못했고 결혼 날짜도 김연아와 고우림 둘이 잡았다."고도 덧붙였다.

그러면서 예비 시아버지는 "유튜브에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진짜인 것처럼 나가니까 아이가 굉장히 속상해했다. 아이가 속상해하니까 정말 마음이 아팠다."며 심경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고우림의 어머니는 "저희는 해줄 말이 없다. 결혼 발표하고 난 다음에 우리 아들이 너무 상처를 받았다"며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소문이 나면 금방 났을 텐데 다행히 시기적으로 좋았으니 여러 가지로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상견례에 대해서는 "아직 못했다. 두 아이가 워낙 바쁘지 않나. 이제 슬슬 날짜가 다가오니 상견례도 해야한다. 결혼 날짜도 아이들 둘이 잡았다"라며 예비 며느리와 아들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한편, 고우림은 오는 10월 김연아와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만나 3년간의 열애를 이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