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위기일발 액션영상 공개

12월 개봉을 앞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의 위기일발 액션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홈즈를 좌절시킨 최초의 적에 대한 실체가 드러나면서 이번 영화에서 보여줄 위기의 사건을 기대하게 만든다. 일생일대 가장 중요한 사건을 추리하게 된 홈즈의 활약은 물론 스타일이 다른 액션을 예고하면서 눈길을 끄는 가운데, 목숨까지 걸고 나선 홈즈의 추리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홈즈, 목숨을 걸어라!”
올 겨울을 책임질 초특급 어드벤처로서의 기대감 급증!

공개된 위기일발 액션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긴박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영상과 장중한 배경음악, 특유의 감각적인 액션과 세련된 유머까지 모든 조화가 ‘셜록 홈즈 스타일’을 완성한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주드 로의 콤비플레이는 물론, 더욱 강력한 미션과 거대한 스케일까지 올 겨울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로서의 매력으로 무장했다.

홈즈는 등장부터 강렬하다. 주먹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온몸으로 추리하는 강한 남자의 면모를 다시금 확인시켜 주는가 하면, 평생 최고로 중요한 사건이라는 대사를 통해서 호기심을 극대화시킨다. 이어 사건의 모든 단서가 집중하는 단 한 사람, 홈즈가 목숨을 걸고 대결해야 하는 최고의 숙적 ‘모리아티 교수’의 존재가 최강 대결을 예고한다.

모리아티 교수는 홈즈 못지 않은 두뇌회전을 가진 또 다른 천재로서 홈즈를 좌절시켰던 최초의 적이다. 대결에서의 결과는 누구도 장담할 수 없고, 천하의 홈즈라 할지라도 어쩌면 이길 수 없는 게임이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게임의 승패로 세상의 운명이 결정될 역사상 가장 위험한 사건이 될 것이다.

올 겨울을 책임질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명탐정 셜록 홈즈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가 최강의 적 모리아티 교수의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활약을 선보인다. 연말 극장가에 기대되는 블록버스터로 손꼽히고 있다.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영상의 대가 가이 리치 감독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 로, 레이첼 맥아담스 등이 다시 손을 잡고, 스웨덴의 대표 여배우 노미 라파스, <레지던트 이블2> 자레드 해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스티븐 프라이가 합류했다. 영국, 프랑스, 스위스 등의 로케이션으로 더욱 넓어진 무대에서 긴박감 넘치는 모험을 펼치며 더욱 강력한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역사상 가장 위험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 명탐정 홈즈와 왓슨의 활약은 올 겨울을 뜨겁게 장식할 것이다.

12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소래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소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