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방탄소년단 뷔, 저 인맥 내가 갖고 싶은 인맥왕 스타 1위
사진 : 디시인사이드

네티즌들이 저 인맥 내가 갖고 싶은 인맥왕 스타로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저 인맥 내가 갖고 싶은 인맥왕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뷔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3,375표 중 1,583표(47%)로 1위에 오른 뷔는 `김스치면인연`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미친 친화력을 보유하고 있다. 박서준, 박형식, 최우식, 샤이니 민호와의 인맥은 이미 유명하며, 배우 하지원과 성동일, 개그맨 김준호 등 나이 차이 많은 연예계 동료들과도 스스럼없이 지내고 있다.

2위로는 447표(13%)로 가수 딘딘이 선정됐다. 딘딘은 FT아일랜드 이홍기, 스윙스, 슈퍼주니어 김희철, 신동 등 가수 동료는 물론 박미선, 문세윤, 유세윤 등 예능계 스타들과도 친하게 지내고 있어 `차세대 연예계 마당발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3위에는 395표(12%)로 MC 유재석이 꼽혔다. `유느님`이라는 별명답게 많은 연예계 선후배들이 따르는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 tvN `일로 만난 사이` 등에서 연예계 지인들과 함께 방송하며 `인맥킹`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외에 슈퍼주니어 김희철, 요리연구가 백종원, 배우 차태현, 축구선수 손흥민 등이 뒤를 이었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