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ViVi 3월호에서는 타니 마리아 (谷まりあ)가 첫 솔로 표지, 특별판의 표지에는 SixTONES 마츠무라 호쿠토 (松村北斗)가 등장한다.

타니는 ViVi 전속 모델이 되었을 때부터 솔로로 표지를 맡는 것이 꿈이었다고 하며, 촬영 전날에는 꿈으로 꾸어왔던 것을 이뤄낸 기쁨에 그동안을 돌이켜보며 울컥했다고 한다. 당일 "오늘의 나, 지금까지 중 제일 최고의 컨디션이야!"라고 말하고 스튜디오에 들어간 타니는 지난 1년 내내 함께 촬영해온 스태프 팀이 보아도 사상 최고로 반짝반짝 빛나며 정말 예뻤다고.

표지에서 타니는 맨살에 목걸이뿐으로 심플하면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실 자신의 가슴이 계속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모델로서 옷이 잘 어울리지 않는 체형이라고 느껴서 숨기려고 노력해 왔지만, 이번 표지와 함께 촬영한 커버 스토리에서는 일전하여 앞가슴도 과감히 노출! 마리아의 너무나 반짝임에 당초의 예정에는 없었던 컷의 촬영이 성사되었다고 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힘이 나는 마리아의 커버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가득한 인터뷰는 팬 필견이다.

아울러 SixTONES 마츠무라 호쿠토는 ViVi 3월호 Special Edition 표지에 등장한다.

【상품 정보】
발매일: 2021년 1월 22일(금) ※수도권 기준 월호: ViVi 2021년 3월호
(1) 통상판 (표지: 타니 마리아 가격 690엔 세금 포함)
(2) 특별판 (표지: 마츠무라 호쿠토 가격 690엔 세금 포함)
(3) SPECIAL 증간[타니 마리아 립 부록판] 특별부록· 에트보스의 미네랄 립플랜퍼 가격 990엔(세금 포함)

발행처: 주식회사 고단샤(講談社)
■ ViVi 公式 サイト 「 NET ViVi 」 http://vivi.tv/
■WEB 읽기♪ https://www.vivi.tv/magazine/
■공식 인스타그램 @vivi_mag_official
■ 公式 Twitter @ vivi _ magazine
■LINE 공식 어카운트 http://line.naver.jp/ti/p/%40vivi 또는 @vivi에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