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주 선착순으로 주어지는 CGV 서프라이즈 포토 플레이!

최고의 추리 만화 아오아먀 고쇼의 [명탐정 코난]을 원작으로 하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 CGV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CGV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는 개봉일인 1월 27일부터 포토플레이를 구매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을 관람한 후, 현장에서 포토플레이를 출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에 한해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개봉일인 1월 27일부터 1월 30일까지는 No.1 포토플레이가,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는 No.2 포토플레이가 증정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메인 커플인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아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수학여행을 떠난 두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볼을 붉히는 장면부터 볼키스를 하고 있는 모리 란까지, ‘신란 커플’의 팬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장면들로 구성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200% 자극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바로 이벤트 당첨 여부가 결정되어 당첨을 기다리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포토플레이 출력 가능 지점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초등학생 코난에서 본 모습으로 돌아간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수학여행에 참가해 오랜 소꿉친구 모리 란과 서로 마음을 확인하려는 중, 마치 전설 속 요괴 ‘텐구’가 벌인 듯한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로, 지난 2019년 개봉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이후 1년 6개월 만에 스크린으로 귀환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초등학생 에도가와 코난이 아닌 본모습인 쿠도 신이치가 등장, 모리 란과 함께 수학여행을 떠나며 설레는 순간들을 선사한다. 또한 수학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영화 제작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 쿠도 신이치와 핫토리 헤이지, 세라 마스미 등 <명탐정 코난> 속 내로라하는 고등학생 탐정들이 모여 사건을 추적하며 긴장감과 스릴을 유발한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로맨스와 추리, 두 가지 재미를 모두 잡으며 1월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CGV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이벤트를 개최하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1월 27일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원       제    名探偵 コナン: 紅の修学旅行 鮮紅編, 恋紅編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야마모토 야스 이치로

출       연    야마구치 캇페이, 야마자키 와카나, 히다카 노리코, 호리카와 료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93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1년 1월 27일

* SYNOPSIS 

초등학생 코난이 아닌, 본래의 모습으로 교토 수학여행에 참가하게 된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모리 란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우연히 만난 배우 구라치 케이코의 부탁으로 의문의 암호 해독을 부탁받는다. 하지만 곧이어 그녀의 영화 제작 동료들을 둘러싼 연쇄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범죄의 현장에는 요괴의 행적처럼 꾸며진 피 묻은 발자국과 팔손이 나뭇잎, 그리고 새로운 암호가 남겨져 있었는데…

천년 역사의 도시 교토, 요괴의 소행 같은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의 진실은?!

그리고 쿠도 신이치♥모리 란, 두 사람의 마음은 맞닿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