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오는 2021년 2월 15일에, 대히트 영화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등의 악곡으로 시대를 견인하는 존재로서 알려진 록 밴드 RADWIMPS의 메이저 데뷔 15주년에 처음으로 공식 논픽션, 「그때의 RADWIMPS '인생만남'편」이 발매된다.

저자는 메이저 데뷔부터 현재까지, 레코드 회사 담당으로서 밴드와 함께 해 온 와타나베 마사토시.

10대의 무구한 소년이었던 4명의 멤버는, 2006년의 메이저 데뷔 앨범 「RADWIMPS3~무인도에 가져간 잊은 한장~」, 같은 해에 발매된 「RADWIMPS 4~반찬의 밥~」이라고 하는 2장의 앨범으로, 열광적인 팬을 획득. 순식간에 어른들은 모르는 사회 현상을 일으키게 된다.

한편으로 표현자로서 무서운 스피드로 진화를 이루어 가는 보컬 노다 요지로와 타멤버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균열이 생겨, 명곡이 탄생할 때마다 여러가지 드라마가 일어나고 있었다.

모든 것은 "대단한 밴드"가 되기 위해서--.계속 바뀌는 것을 선택한 4명의 젊은이들의 환희와 고뇌의 "청춘기"를, 처음 공개가 되는 사진을 곁들여서 일관할 수 있도록 엮은 걸작 논픽션이다.

RADWIMPS 유료 회원제 WEB 서비스 「보쿤치」(https://bokunchi.radwimps.jp)에서 연재하고 있던 원고에 대폭적인 가필 수정을 더해 서적화. 덧붙여 권말에는 노다 요지로가 본서를 위해서 새로 쓴 특별 기고를 게재 예정이다.

[Photo(C)小学館]

【서적 상세】
서명 : 『그때의 RADWIMPS '인생만남'편 (あんときのRADWIMPS 「人生 出会い」編)』
저자: 와타나베 마사토시 출판사: 쇼가쿠칸 (小学館)
발매일: 2021년 2월 15일
정가: 본체 1,700엔+세
사양 및 페이지 수: 사륙판 간이 프랑스 장, 320페이지(예정)
ISBN : 978 - 4 - 09 - 388811 - 0
https://www.shogakukan.co.jp/books/0938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