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고디바 재팬 주식회사가 여배우 논 (のん)을 앰버서더로 기용한 발렌타인 한정 콜렉션 「반짝이는 마음 (きらめく想い)」을 2021년 1월 8일(금)에 발매했다.

한층 더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아티스트로서도 활약하는 논이 그리는 '반짝이는 마음'을 디자인한 한정 노벨티를 추첨을 통해 대상 상품의 구매자 한정으로 선물한다. 한정 노벨티의 응모는 2021년 1월 18일(월)부터 추첨권에 기재된 QR 코드를 통해 추첨 접수를 시작한다.

고디바는 2021년 밸런타인 데이에 희망과 생각을 담아 '반짝이는 마음'이라고 명명한 한정 컬렉션을 출시한 것으로, 누구를 만나고 싶어도 만날 수 없는, 다만 그렇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이 누구의 마음 속에도 커지며, 희망이나 소중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계속 가지는 것을 응원해 「세상에 하나라도 많은 행복한 순간을 초콜릿을 통해 전하고 싶다」라고 하는, 고디바의 소원이 이 콜렉션에는 담겨져 있다고 설명한다.

바로 그 메세지의 전달자로서 고디바는 여배우이자 모델의 테두리를 넘어 아티스트나 영화 감독, SDGs People 제1호로서도 활약의 범위를 넓히고 있는 논을 기용했으며, 고디바의 브랜드명의 유래인 Lady Godiva 또한, 곤란에 맞서는 강한 여성을 상징한다. 논의 힘이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용기에 희망을 느끼고, 가족이나 친한 친구, 소중한 사람에게, 깊은 사랑을 전하고, 희망을 펼치는 발렌타인으로 하고 싶다고 하는 고디바의 소원을 그녀에게 부탁했으며, 논이 고디바의 발렌타인 콜렉션 「반짝이는 마음」에 착상을 얻은 아트 작품은, 소중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담아 제작되어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서 아트가 디자인된 한정 노벨티를 추첨한다.

1월 18일(월)부터 31일(일)까지 기간한정으로 고디바 점포에서 대상 상품('반짝이는 마음 하트' 6알들이 3,000엔, 12알들이 5,000엔)을 구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메이킹 컷
동영상 개요
●제목 : '고디바 '반짝이는 마음' 편 15초/6초
●동영상 공개일 : 2021년 1월 8일(금)~
●동영상 공개처: https://www.godiva.co.jp/valentine/collaboration.html
● OA 개시일 : 2021년 1월 18일(월) ~
●동영상 송신처:Youtube
●출연자: 논 (の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