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iziU"가 출연하는, 「코카 콜라」의 새로운 TV 광고 「이 순간이, 나.」편의 일본 전국 방영이 개시되었다.

작년 12월 14일부터 「코카 콜라」 NiziU 한정 디자인 보틀의 판매가 스타트한 가운데, 연말에는 WEB상에서 「Coca-Cola×NiziU 2021」이라는 캐치로 NiziU 멤버의 티저 무비가 갑자기 공개되었고, 섣달 그믐날에는 복수의 신문 지면을 통하여 NiziU 멤버가 등장하는 「이 순간이, 나」라고 하는 캐치로 NiziU 멤버의 티저 무비가 갑자기 공개되어서 이미 분위기 조성을 끝마친 상태였다. 

새로운 CM에서는, 컨셉인 「이 순간이, 나. (この瞬間が、私.)」를 테마로, NiziU 멤버에 가세해 서퍼, 스케이트 보더, 고교생, 부모와 자식 등 각각이 「코카 콜라」를 손에 쥐고 「이 순간이, 나.」라고 느끼는 자신답게 있을 수 있는 순간을 그린다.

CM송에는 Nizi U의 신곡 "Take a picture"가 기용되며, 악곡과 함께 펼쳐지는 NiziU 멤버들의 춤과 독서, 코카 콜라와 함께하는 식사 장면 등 그녀들의 자신다움과 자연스러운 미소가 흘러넘친다.

[코카 콜라 일본 공식 사이트] https://www.cocacola.jp/ 

■ 신주쿠 동서 자유 통로 슈퍼 파노라마에 길이 35m의 대형 옥외광고를 게재
신주쿠역의 동쪽 출구와 서쪽 출구를 잇는 신주쿠 동서 자유 통로 슈퍼 파노라마에서 기간 한정으로 NiziU 멤버의 「이 순간이 나.」를 잘라낸 길이 35m에 이르는 대형 옥외광고를 게재한다.

기간 : 1월 4일(월) ~ 1월 17일(일)
장소: 신주쿠 동서 자유 통로 슈퍼 파노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