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모모이로 클로버 Z (ももクロ) "제4회 모모이로 가합전 (ももいろ歌合戦)" 개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가 2020년 12월 31일부터 2021년 1월 1일에 걸텨, 도쿄도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타카나와 히텐에서 섣달 라이브 이벤트 「제4회 모모이로 가합전」을 개최한 가운데, 올해는 사상 최다인 총 70팀 이상의 초호화 게스트들이 집결하여 치열한 대결을 벌였다.

아울러 이날의 이벤트는 ABEMA를 비롯해 BS 닛테레, 닛폰 방송에서도 생방송되어 일본 전국 각지에 열전 양상이 전해졌다.

「모모이로 가합전」은 모모이로 클로버 Z가 매년 섣달 그믐날에 실시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서, 홍조와 백조의 2팀으로 나뉘어 호화 출연자들과 함께 여러가지 대결(가합전)을 실시하는 이벤트이다.

홍조의 코미디 콤비 톤네루즈로 문을 연 이날의 가합전은, 이어 백조의 코메디 EXIT가 이어받으면서 코미디 대결로 시작되었다.

눈길을 끌었던 출연자들로는 스타더스트의 9인조 믹스쳐 유닛인 SUPER★DRAGON이 모모쿠로의 대표곡 "가자! 괴도소녀"를 완성도 높은 댄스와 함께 열창하였으며, 총 20명의 신구 멤버가 등장한 업업걸즈(2)는 "FOREVER YOUNG"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사립 에비스 중학교가 메이저 데뷔 싱글 「가계약의 신데렐라」를 전력 퍼포먼스하여, 가상 현실과 실제 현실이 뒤섞인 대결로 공연장은 더욱 뜨거워졌다.

이날의 또하나 볼거리로는 뉴욕 양키스의 다나카 마사히로 투수가 등장. 2020년 다나카 마사히로 투수의 등장곡인 「On Your Mark」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더니, 2월 24일(수)에 자신의 등장곡을 모은 「다나카 마사히로」라고 하는 앨범이 발매가 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어서는 펑키 카토 with 모모이로 클로버 Z가 바로 그 곡인 「On Your Mark」를 라이브 첫 피로하여 메시지성이 강한 가사로 일본 전국의 시청자들을 고무시켰다.

그외에도 코다 쿠미와 4인조 락 밴드 L'Arc~en~Ciel의 HYDE 등 거물 아티스트들이 등장하여 무대를 달구었고, 모모쿠로와 친교가 깊은 탤런트 나카야마 히데유키는 응원 코멘트를 보내왔으며, HIP HOP 유 ·Creepy Nuts는 「이때 천재였던 우리에게」를 팝하게 가창. 이에 겨울의 여왕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 싱어송 라이터 히로세 카미가 모모타 나츠코와 대히트곡 「로맨스의 신」을 듀엣으로 선사하여 무대에 빛을 더했다.

모든 퍼포먼스가 끝난 뒤 ABEMA 시청자들의 투표와 SNS 투표가 집계돼 백팀의 승리가 결정되며 연패를 이뤘다.햐쿠타 나츠코가 우승기를 받자 마지막은 스이젠지 키요코를 중심으로 모모이로 클로버Z와 이즈미타니 시게루, 니시카와 타카노리, NOKKO, 마츠자키 시게루, 오노우에 마츠야와 연예인 군단이 「365보의 행진」을 대합창.첫 관중이 열리면서도 출연진의 진심 어린 노랫소리로 일본에 힘을 실어준 '제4회 모모이로 가합전'은 대단원으로 막을 내렸다.

가합전 종료 후, "모모이로 클로버 Z 2021 LIVE"가 본격 스타트. 연말의 풍물시가 된 "가자! 괴도소녀 -ZZ ver.-"로 올해도 훌륭하게 송년을 맞이했고, 그 다음은, 신곡 「PLAY!」, 겨울의 인기곡 「오늘 밤, 라이브 아래에서」, 2021년 1월 13일 릴리스되는 극장판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 Eternal」의 주제가 「月色 Chainon」 그리고 라스트 곡으로는 「닛폰 미소 백경 (ニッポン笑顔百景)」의 퍼포먼스를 통하여 대미를 장식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