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쿠사나기 츠요시(46)가 30일, 결혼한 사실이 밝혀졌다.

소속사에서 발표한 것으로 상대는 일반 여성이라고 하며, 소속 사무소는 서면으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로, 온 세계가 곤란한 상황입니다만, 오늘 12월 30일, 쿠사나기 츠요시가 입적 신고를 한 것을 보고드립니다. 덧붙여 상대는 일반 여성분입니다」라고 적었다.

쿠사나기 역시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변함없는 자세로 일을 계속해 나갈 마음이며, 여러분도 응원해 주실 수 있도록, 날마다 정진하겠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보고가 되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이 하루 빨리 종식되기를 바랍니다."고 말했다

쿠사나기는 작년 9월, 여성 잡지에 도내의 고급 주택가에 20억엔의 대저택을 건설, 혹시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닌가라고 보도되고 있었으며, 또, 같은 잡지에서 2016년에 최근 교제를 스타트했다는 30대의 일반 여성과 도내의 야키니쿠점이나 닭요리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여성이 쿠사나기 맨션에 들어간 샷등을 게재했다. 당시 쿠사나기가 소속해 있던 쟈니즈 사무소는, 이 여성에 대해 「친구 중 한명입니다. 교제 사실은 없습니다」라고 교제를 부정하고 있었다.

쿠사나기는 SMAP 멤버로 활약하다가 2016년에 그룹이 해산하고, 다음 2017년에 이나가키 고로, 카토리 싱고와 함께 쟈니즈 사무소를 퇴소했다. 이후 3명이 프로젝트 「새로운 지도 (新しい地図)」를 시작하여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