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도쿄 뉴스 통신사에서 「SAUNA BROS.vol.1」을 2021년 1월 26일(화)에 발매하며, 일본의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우나에 관심있는 사람부터 사우나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사람, "나는 사우나가 일상이다!"라고 주장하는 사람 등등 모든 사우나 애호가에게 전하는 사우나 잡지 「SAUNA BROS.vol.1」이 탄생하는 것이다.

도쿄 뉴스 통신사에 따르면, "모든 것이 자유롭고 모든 것이 피스풀한 "사우나"를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에게 전하고 싶어, 단지, 사우나를 좋아하는 편집부원이, 애정과 열량만으로 제작한 「SAUNA BROS.」입니다. 유명한 사우나로부터, 최근 오픈한 인기 사우나, 더 나아가 로컬에서 사랑받는 사우나 등, 폭넓게, 그리고 깊게 소개합니다. 또한, 코워킹 공간 등 목적별 사우나를 소개해, 남성 사우나, 여성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특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만화부터 뱅송 등등 다양한 업계에서 사우나를 좋아하는 37명을 모아 소개하는 란도 등장한다.

인기 여배우 타케다 레나가 텐트 사우나를 리얼 처음 체험하는 모습이나, 솔로 사우나를 인기 탤런트 오노 노노카가 만끽하는 그라비아 등, 알기 쉽고, 참신한 단면으로 소개한다.

그 외 목적별 사우나 소개 등 다양한 특집도 준비되어 있다.

【상품 정보】
「 SAUNA BROS . vol . 1 」
● 발매일 : 2021년 1월 26일(화)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 본체 1,137엔+세
일본 전국의 서점, 넷 서점 (honto< https://honto.jp/netstore/pd-book_30755869.html> 외)에서 예약 가능.

[관련 사이트]
■도쿄 뉴스 통신사에서 발행하는 잡지·서적·사진집·달력 등 각 상품의 종합 정보 사이트
TOKYO NEWS magazine & mook < https://zasshi.tv/ >
■ TV Bros.의 디지털 정기구독 서비스.
TV Bros . note 版 < https://note.com/tv_bros >
■ 公式 Twitter @ tvb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