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불능 ‘미친자’들을 둘러싼 예측불가 전개!

잔혹함과 기발함으로 가득 찬 미이케 다카시 월드의 집대성을 담은 <퍼스트 러브>를 오늘 12월 28일(월)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퍼스트 러브>는 모두가 미쳐버린 어느 날 밤, 예기치 못한 사건에 뒤엉킨 잃을 것 없는 자들의 결코 멈출 수 없는 2020 가장 광기 넘치는 스타일리시 폭주 액션 로망스.

일본의 쿠엔틴 타란티노로 불리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모든 것이 담긴 역대급 걸작으로 주목받은 <퍼스트 러브>는 제72회 칸영화제를 비롯한 30여 개의 유수 영화제 초청 및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 기록과 함께, 전 세계 평단 및 관객들로부터 만장일치 호평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개봉 전부터 CGV 프리에그지수 99%를 기록하며 국내 관객들의 열렬한 기대감 속 개봉한 바.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찬사와 함께 입소문 신드롬을 이어나갔다. 특히, 한 장르로 규정할 수 없는 미이케 다카시만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와 가감 없는 연출력을 통해 탄생한 강렬한 캐릭터의 향연은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여기에, <기생수><너의 새는 노래할 수 있어> 소메타니 쇼타, [데스노트] 쿠보타 마사타카 등 내로라하는 일본의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이렇듯, 시종일관 폭주하는 ‘미친캐’들의 거침없는 액션과 광기 넘치는 로맨스가 어우리진 독특한 가학적 미학 세계의 탄생으로 화제를 모으는 <퍼스트 러브>가 오늘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안방 1열에서 경험하는 <퍼스트 러브>만의 강렬한 영화적 재미는 또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전 세계 유수 영화제, 평단 그리고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겸비한 <퍼스트 러브>는 오늘 12/28(월)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퍼스트 러브

원     제 : First Love (初恋, Hatsukoi)

감     독 : 미이케 다카시

출     연 : 쿠보타 마사타카, 코니시 사쿠라코, 소메타니 쇼타, 벡키, 오모리 나오 외

수     입 : ㈜도키엔터테인먼트, 와이드릴리즈㈜

배     급 : ㈜와이드릴리즈

제     공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개     봉 : 2020년 12월 17일